|
2026-06-27 20:24
조회: 172
추천: 1
러닝 15일차 (15/30)![]() 근력운동도 한다고 다짐했지만 온갖 핑계 대면서 미루면서도 런닝은 꾸준히 하기로 마음 먹어사 하는 중 그동안 헬스장에서 트레드밀로만 뛰어서 그런가 아예 맨바닥에서 하는 건 아직도 낯설게 느껴짐 ㅋㅋㅋ 점점 이런 느낌에도 익숙해져야할텐데 말이야 그래도 신기한 건 속도는 헬스장에서보다 1-2키로 정도 더 빠른데도 힘든 건 똑같이 힘들다는 거임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함 ㅋㅅㅋ 해방도 화이팅 마스터도 화이팅 챌린저도 화이팅~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