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48
조회: 149
추천: 0
담주부터 10.5 하흉하림유피 2인 가려했는데;진투복빠지는걸 생각못했어..
썸머보약 진투복 빠지니 10.38되버리네.. 챌섭에 진투복있는거 23일에 보내줄 수 있는데, 굳이 본썹에 또 사는거 에바겠지? 하흉58 하림56 유피62 되버림 거의 2퍼씩 빠지네.. 고민된다.. 당장 스펙업할 게 헥사강화뿐인데 에르다부조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