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53
조회: 225
추천: 0
6월 7월 검마 둘다 2인으로 클리어하면 3주해방안돼나?ㅠ계산기 돌려보니까 다음주 해방이아니라
7/9일 해방으로 뜨는데 7월 검마는 혼자 솔격해야 조건달성인가여 ?? 첫주부터 검밑솔 이번주 검밑솔+2인검마 해서 윌 퀘중이고 흔적 220개입니당,,
EXP
13,054
(6%)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푸른바다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