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9
조회: 124
추천: 0
선생님들 레드어카운트 질문 좀 해도 될까요?이번에 챌섭에서 하고 있는 복귀 유저 (본캐가 없어서 사실상 지금 키우는게 본캐인) 유저인데요.
현생 바빠진 친구가 자기 캐릭으로 보스 돌라고 해서 보스 돌으라 해서 주마다 결정석값 15억? 정도 나오는거 챌섭으로 옮기고 있는데 혹시 이거 레드어카운트가 걸릴까요? 친구한테 민폐 끼칠까봐 여쭤봅니다..
EXP
566
(66%)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