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3
조회: 247
추천: 0
아 씨이발 어빌 잘못 돌렸어상추뎀 8퍼랑 크확 20퍼 있는거 고정 안하고 돌릴뻔해서 깜짝놀라서 ESC누르려고 손 움직였다가 엔터 닿았는데 씨발 돌아감
좆같다 그냥...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