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41
조회: 124
추천: 0
내 상황에선 본캐 재획을 더 해야겠지? 챌섭 지금 280에 투력 7900만까지 올려둔 상황에서 본캐랑 챌섭캐 둘다 헥사 때문에 기운이랑 조각을 꾸준히 얻어야함.... 사실 본캐가 템환이랑 헥환이 4500정도 차이나서... 본캐가 맞는 거 같거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