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냥 노흉까지만돌고 림보등등 팟격보스 하나도 안가는데
림보같은건 잠깐 팟격해서 잡아야하나;
평생 팟격 할 생각 없었는데

20분화되니깐 익검도 그렇고 안하면 손해인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