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02
조회: 150
추천: 0
아 팟격이 진짜 고민되네지금은 그냥 노흉까지만돌고 림보등등 팟격보스 하나도 안가는데
림보같은건 잠깐 팟격해서 잡아야하나; 평생 팟격 할 생각 없었는데 20분화되니깐 익검도 그렇고 안하면 손해인 기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