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면 각자 포지션에서 1,2순위일텐데
포지션을 떠나서 그냥 공을 못 차던데.. 축구 인재가 그렇게 없음?
설영우랑 이태석인가 크로스보고 저게 어떻게 국가대표지 싶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