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8
조회: 142
추천: 0
옛날에는 하검 최소컷 3페보다 4페 파괴딜이 데카보존 어려웠는데![]() 3페는 고작 17분 정도만 싸우고 4페는 도핑 다 빠져서 리필되는 도핑은 다시 리필해도 30분을 싸우는게 컸는데 이제는 도핑이 거의 안 빠지니까 오히려 3페를 더 오래싸워서 이제는 3페가 4페 파괴딜보다 어려운 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