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보조 공보보 같은 3줄 띄우는거 미친새끼 수준이던데 레전도 보스몬스터 뎀지 30퍼 30퍼 던데?..

윗잠 유니크 냅두고 밑잠 유니크 띄워도 되요? 어차피 보조 살생각 없으면 
밑잠 유니크에다가 화에큐 던지면서 레전드 가면 땡큐고 아니어도 제네시스 밑잠유니크  레전 천장 치는 용도로
투척해도 된다는데

윗잠은 멈추고 밑잠 유니크 달리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