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ONE UI 8.5 발열 존나 심해서 스마트폰 관련 커뮤에서도 욕 오지게 처먹는 중이더라 진짜 절대로 하지 마셈 내가 S25+ 사용 중인데 유튜브 보면서 커뮤니티만 해도 발열 심해져서 뜨끈뜨끈하더라 그냥 핫팩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