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칼 배율 115퍼고 레테인데 계속 3~5퍼가 남음

도핑은 연모로 하고 있음

모든 간섭 가운데에서 제자리 노룩으로 원트에 다 풀고

칼로스한테 직접적으로 피격당한 횟수 20분내내 아예 없음

애초에 소환수들이 자동으로 때려줘서 딜로스도 진짜 안 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대체 뭐땜에 못 깨는 걸까요..

2-4 들어가서 2극 돌릴 수 있을 때 막극(오리진)도 제단 2개 쌓고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