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07
조회: 180
추천: 0
하트에 레잠바를꺼면 미라클 재설정을 해라100렙제에 잠재 돌릴 수 있는게 장점인데
레전 등업 or 18퍼이상 띄우기 이렇게 양각보면 생각보다 돌릴만함 만약 일찍 올라간다? -> 개이득 천장 스택 채우다가 옵션뜸 -> 그거쓰고 스택 다른템에 쓰면됨 (에테장갑같은 250제에 박을수도 있는게 사기임) 레전올라가면 골드큐브도 제한적이라 21도 물리면 은근 드럽게 안뜬다 유니크에서 메소건, 공짜큡이건 돌리고말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