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레테 하니까 개사기임

더블 점프 대체 왜 있음
라라의 거지같은 랜덤 텔, 패치이후 쿨 길고, 이동거리 긴 나사빠진 텔&
머리 아픈 렌 앞뒤텔 쓰다가

일반적인 텔 쓰니까 체감 개쩜

이거 체감이 이정도면 역체감 미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