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 처음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섀도어로 처음 시작해서 듄켈 진힐라 처음잡을때는 너무 빡셌는데 이번주 다시 도전해보니까 해볼만 한거 같슴다

이번달 검마는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 암암메도 익숙해지니까 해볼만 할거 같아서요

지금 전투력 4500만에 검마 배율 85프로인데 3일동안 연습하면 파티로 깰수 있을까요?

그리고 파티같은건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진짜 이번달 검마 너무 깨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