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게 즐겨서 너무 어려워보이는 보스는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스펙업좀 하고 슬슬 생각하던 와중에 패치들어오고.
2트만에 딜찍으로  널널하게 깼네
이번 패치 진짜 대격변이긴 하구나ㄷㄷ

내가...내가...이 메생에 검마를 깨다니.. 절대 불가능할줄 알았는데ㅜㅜ좀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