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무기는 쌍레나 레유 에디두줄 띄울거고
오늘 보조는 쌍레 엠블 레전 에픽인데
18여명 유에 15퍼 에이두줄 둘둘에 도미 분자벨 파풀마 플하18성 해서 깨지려나.. 최대한 야누스30빨고갈거라
기간은 상관없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