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20분으로 바뀐거 궁금해서 검마 한번 쳐봤는데 아니 무슨 내가 검마 4분대가 나오네;;;
이번달부터 메이플 잠시 쉬려고 안 들어간 그 잠깐 사이에 뭔가 게임이 많이 바뀐 거 같아서 어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