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14
조회: 172
추천: 2
혹시라도 갤럭시 쓰는 사람들 중에서 ONE UI 8.5 업데이트 되는 기종인 사람들은 8.0에서 올리지 마셈지금 ONE UI 8.5 발열 존나 심해서 스마트폰 관련 커뮤에서도 욕 오지게 처먹는 중이더라 진짜 절대로 하지 마셈 내가 S25+ 사용 중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업데이트 해버렸다가 낭패를 당했음 유튜브 보면서 커뮤니티만 해도 발열 심해져서 뜨끈뜨끈하더라 그냥 핫팩임 시발
EXP
6,952
(44%)
/ 7,4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브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