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50퍼로 4페 40초에 피 40~50퍼? 정도 남기고

오리진 극딜+어센틱1개 남아있었는데

어센틱 쓰자마자 양옆으로 터져서 죽음...
오리진 극딜 썻어도 못깼을거 같긴한데
20분동안 검마에서 살아남았으니까 좀더 극딜 깍고 평딜 넣으면 이번달 안에 깰 수 있을듯..

담달부터는 해방이니까 극딜 밀리지도 않을거고..
존나 힘든데 오기 생겨서 깨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