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44
조회: 154
추천: 0
검마 끝이 보이긴한다배율 150퍼로 4페 40초에 피 40~50퍼? 정도 남기고
오리진 극딜+어센틱1개 남아있었는데 어센틱 쓰자마자 양옆으로 터져서 죽음... 오리진 극딜 썻어도 못깼을거 같긴한데 20분동안 검마에서 살아남았으니까 좀더 극딜 깍고 평딜 넣으면 이번달 안에 깰 수 있을듯.. 담달부터는 해방이니까 극딜 밀리지도 않을거고.. 존나 힘든데 오기 생겨서 깨고싶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