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15
조회: 255
추천: 0
복귀한 실친들 챌섭 2주차 후기20분 보스 : 피로도 줄어서 극호
검밑 보스 패턴 개선된거 극호 챌섭패스 : 구상은 좋은데 주당 5렙 단위로 끊는게 아쉽다함 제네패스 : 7월 중순?쯤에 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해방을 빨리 할 수 있는것에 호평 경매장 : 쇼케보고 시작했는데 아직 개편 안되서 아쉽다함 짧게 썼는데 대충 이정도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