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뒤지게 약함

그나마 재미는 있어서 데벤져보다는 훨씬 낫긴 한데

체급이 이 정도일 거라곤 생각을 못 했음

다른 거 다 좋아도 순수하게 약해서 정 떨어지는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