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매트릭스만큼 얘도 퇴물된지가 언젠데 아직도 챌섭 저런 말도안되는 가격을 냅두는거지

코젬값이나 대보명값이나 비슷한데 500만씩 좀 뿌려 100만씩 찔끔찔끔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