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해 하기로는 제한 시간 30분 보스가 20분이 되었으면
제한 시간 10분이 줄어들었고 그리고 보스 피통이 줄어든것 까지는 찾아보고 이해 했는데..

이게 어떤 의미성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정말 잘모르겠습니다ㅜㅜ 검색해도 안나와서..

기존처럼 30분 유지하고 보스피통 줄이는거랑
20분으로 시간줄이고 보스피통 줄이는거랑

큰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보스 시간,피통 패치에 대한 매커니즘을
잘 이해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