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당 한번이고 하버 재지정해도 이미 받은 보상 못받고 아버는 아예 재지정 불가잖아요

그럼 심볼, 코강에쓴거 전부 반환한다음 창고에넣고 삭제한다음 하버 다시 재지정하고 키우는건 ㄱㅊ음?

아버 템이야 비슷한 성능 경매장에서 사면되고 출석, 코인샵 하나도 안썼음

조각 들어간건 아깝지만 열심히 모으면되니까.. 이렇게라도 하고싶은 캐릭터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7월에 하버부 줄거라고 믿고 존버 타야되나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