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를 쉴드치려고 하는거는 절대아닌데

비난이 좀 너무 과하고 심한 거 같지 않나요?

잘못은 맞는데 입장바까서 생각해보면 모든 비난이 지금 다 쏠리고 있는데 사람이 정상적으로 유지를 할 수 있을까 생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