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17
조회: 241
추천: 0
님들은 대적자 최소컷 첫극 어케하는 편임?1. 검 받고 최종뎀 10퍼로 오리진 극, 권능 오기 전 2극하기
2. 빠르게 최종뎀 20퍼 쌓고 오리진 극, 권능 이후 극딜 3. 10퍼 받고 준극, 20퍼 쌓고 오리진 극 내 직업은 20분화 이후로 영상이 없어서 여러 영상 보고 있는데 이렇게 있더라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