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이번챌섭으로 유입대서 자석펫에만 100썼는데 한마리도 못뽑앗어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잠도안와 사먹는게 이득인거 알앗는데 왜그랫을가 하ㅠ
이거때문에 꺾일거같음 원래 템사서 장비맞추고 보스트라이도 재밋게하고싶엇는데 짜증나서 의욕사라짐 하 언젠간 평균회귀할수잇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