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32
조회: 203
추천: 0
훈련소 입소하기전에 근처 식당에서 먹었던 칼국수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음...존나 맛없어서... 그냥 아예 무맛이더라 7사단 훈련소라 화천에서 먹었는데... 그냥 프랜차이즈나 어디 짱깨집 들어가서 짜장면 먹는게 나은것 같음 마지막에 콜라먹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