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맛없어서... 그냥 아예 무맛이더라
7사단 훈련소라 화천에서 먹었는데...
그냥 프랜차이즈나 어디 짱깨집 들어가서 짜장면 먹는게 나은것 같음 마지막에 콜라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