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진힐라는 코후비면서 깨는 지경 됐습니다

근데 이러고나니까 이틀남은 기간 안에 하드 검마 솔격이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일단 연습은 해보겠지만

20분패치이후로 체감이 많이 낮아졌다는데 어떤지 고수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