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해방후 이적자잡고 마스터 달성예정
보엠는 사진참고 제네무기 천천히 쌍레5줄예정
레전결계7강
윗잠18-21퍼 , 에디에픽2줄 여명4셋 17성
심볼 열심히 올릴예정, 다조는 주는거만 쓸거임
플하 레전2줄 에디에픽2줄 10성
샤타로 다 18성은 찍어줄라고 이정도면 널널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