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팀/에픽/갤스 에서 런칭 한다고 하는데
지금 핸폰으론 구글로 컴으론 공식런처을 사용중입니다.
다른 플렛폼으로 기존것을 시작하면 뭔가 좋은게 있나요?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