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50
조회: 93
추천: 0
제가 서브컬처게임을 이환으로 처음해서 그러는데..이번에 스팀/에픽/갤스 에서 런칭 한다고 하는데 지금 핸폰으론 구글로 컴으론 공식런처을 사용중입니다. 다른 플렛폼으로 기존것을 시작하면 뭔가 좋은게 있나요?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