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수) 정기 점검에서 일부 스킬의 오류 수정과 변경이

예정되어 있어 상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이번 정기 점검에서 수정 및 변경되는 사항은

다크위저드와 스나이퍼의 일부 스킬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부 스킬 오류 수정 및 변경 ]

 

1. 스나이퍼

 1) '공중 제비'와 '집중 회피' 스킬 사용 시 발동되는 회피 상승 효과 중첩

   - 해당 스킬을 사용 후 발동되는 회피 상승 효과 버프가 5/11 업데이트 이후 중첩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2. 다크 위저드

"내면의 악" 스킬 관련하여 많은 전사님들께서 의견 및 제보해 주셨으며, 오류 여부 확인관 수정까지

보다 정확한 테스트 및 수정이 필요하여 다소 시간이 소요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내면의 악" 스킬의 반사 대미지에 반영되는 스테이터스 수치는 스킬 툴팁에 적혀있듯이 "시전자" 기준으로

작동이 되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데, 오류로 인해 현재는 "피격자"의 스테이터스 기준으로 대미지가 산정되고 있었습니다. 

의도와 다르게 적용 된 부분에 대해서 이번 오류 수정을 통해 바로 잡음과 동시에 "내면의 악" 스킬의 저주 효과

발동된 상태에서 피격자에게 입히는 대미지를 상향하였습니다.

또한 "흡혈의 고리" 스킬도 같이 개선함으로써 다크 위저드의 성능을 상향하였습니다.      

 

1) '내면의 악' 대미지 반사 효과 오류 수정

 - 반사 대미지에 반영되는 스테이터스 수치가 '시전자' 기준으로 반영되도록 수정될 예정입니다.

2) '내면의 악' 저주 효과 상향

 - '내면의 악'의 저주 효과가 발동된 상대방에게 공격 시 5초간 입힌 대미지의 80% 피해가 시전자 공격력의 120% 피해로 조정됩니다.

 - '내면의 악'의 저주 효과가 발동된 상대방이 몬스터를 공격 시 반사되는 대미지에 PVP 계수가 적용됩니다.

3) '흡혈의 고리' 개선 및 상향

 - '흡혈의 고리' 스킬 지속 시간이 단축됩니다.

  ㄴ 5초 → 4초

 - '흡혈의 고리' 사용 시 반영되는 공격력 %와 강화 시 상승하는 %가 상향됩니다.

  ㄴ 공격력 120% → 공격력 150%

  ㄴ 강화 시 +5% → 강화 시 +7%

  - '흡혈의 고리' 사용 시 흡수되는 HP %와 강화 시 상승하는 %가 상향됩니다.

  ㄴ 대미지의 40% 흡수 → 대미지의 50% 흡수

  ㄴ 강화 시 +4% → 강화 시 +5%

 

 

5/11(수) 정기 점검 시 일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발생하고 있는 오류와 각 클래스의 밸런스 등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전사님들의 제보 및 의견을 참고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및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