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사님께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는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이벤트, 신규 상품 추가 등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2/8(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Ⅰ. 주요 안내 사항 

 1) 공성전 개선 사항

[공성전]
 - 성물 파괴 시 점령 알림 UI가 즉시 출력되고, 공성 성공 시네마틱 영상이 재생되는 도중에 점령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점령 알림 UI에는 성물에 마지막 일격을 가한 플레이어의 서버명, 길드명, 캐릭터 이름이 노출됩니다.

 

[공성전 로비 UI]

 - 공성전 탭의 공성전 진행 날짜 팝업 하단에 진행 단계 별 안내 문구가 추가됩니다.

 - 공성전 탭 내 입찰, 예선전, 공성전 대기/준비/진행 단계의 시간 표기 기준이 개선됩니다.
 2) 마을 의뢰 편의성 개선
 - 한 번에 수락할 수 있는 마을 의뢰의 개수가 최대 9개까지 확장됩니다.

 · 캐릭터 생성 시에 수락할 수 있는 마을 의뢰 개수는 6개이며, 메인 퀘스트 진행 상황에 따라

   수락 가능한 개수가 9개까지 확장됩니다.

 - 여러 챕터의 마을 의뢰 수락 시 정렬 순서가 개선됩니다.

 · 현재 위치한 챕터의 마을 의뢰가 최상단에 위치하게 되며 이후 낮은 단계의 챕터 순으로 정렬됩니다.

   Ex) 6 챕터 맵에 위치한 상태에서 각 챕터 별 마을 의뢰 수락 시 6→1→2→3→4→5 챕터 순으로 정렬 및 진행됩니다.

 

 3) 전투 설정 편의성 개선

 - [설정]→[전투]→[조작&획득] 탭 내 자동 전투 시, HP물약 사용 비율 설정을 메인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4) 가호석 밸런스 개선

 - 가호 보드의 [가호 완성 효과]가 영웅 등급 이상부터 상향됩니다.

 - 고급 등급 이상의 가호석의 경우 [모든 상징 일치 효과]의 추가 상징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 상징 포인트를 72 포인트 이상 달성했을 경우 활성화할 수 있는 [상징 포인트 효과]가 추가됩니다.

 - 물/땅 속성 일부 단계의 [상징 포인트 효과]가 변경됩니다.

 

 5) 길드 던전 난이도 조정

 - 협동 토벌전 및 영지 방어전 길드 던전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6) 6 챕터(아스가르드) 월드 개선

 - 거점 지배자 샤무크의 소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환 몬스터 소환 시가 아닌

   소환 몬스터 처치 시부터 줄어들도록 개선됩니다. 

 

 

 Ⅱ. 기타 변경 및 개선 사항 

 1) 보스 몬스터 처치 연출 개선

 - 거점 지배자, 절대자, 성채 보스, 월드 던전의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화려한 처치 이팩트가 추가됩니다.

 

 2) 캐시샵 UI 개선

 - 스텝 업 패키지 등 단계별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버튼의 명칭이 변경됩니다. (연속 결제 → 연속 구매)

 - 연속 구매 버튼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연속 구매 관련 안내 문구가 연속 구매 버튼 터치 시 노출되는 상품 구매 팝업으로 이동됩니다. 

 

 3) PC 버전 간편 결제(카카오톡) UI 개선

 - 간편 결제 화면 진입 시 노출되는 문구가 '결제 준비 중입니다. 잠시 대기해주세요'로 변경됩니다.

 - 연속 구매 진행 시, 결제창이 출력될 때 앞서 구매가 완료된 상품의 정보가 빠르게 사라지도록 개선됩니다.

 

 

 Ⅲ. 오류 수정 

 1) 공성전 관련 오류 수정

 - 예선전 관전 시 우측 상단의 목표 킬 수 UI에 관전자의 캐릭터 이름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예선전 관전 시 우측 상단의 목표 킬 수 UI 하단에 참가 인원 버튼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예선전 참가권 입찰 단계에서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길드원을 길드에서 추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맵 내 베니스트볼그(중앙성)의 중앙 성문 앞에 가만히 서있을 시 타 플레이어의 시점에서 지면 아래로

   사라지는 것과 같이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지면 아래로 사라진 플레이어가 캐릭터 이동 조작 시 다시 정상적으로 보이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성전 성물 수호상이 미니맵에 출력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2) 플레이 관련 오류 수정

 - 아바타 보유 효과 탭 내 희귀 등급의 아바타 보유 진행도(%)가 고급 등급의 아바타 보유 진행도와

   동일하게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조건에서 길드 제작이 완료된 아이템 분배 시도 시 길드 제작 상태가 유효하지 않다는 잘못된

   알림 메시지 노출 및 아이템 분배가 불가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지역에서의 무법지대 경계 표시선(이펙트)이 실제 경계선과 캐릭터 1개 정도의 범위 또는 다소 상이하게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6 챕터(아스가르드) 거점 지배자 화신 그로아의 일부 스킬 피격 이펙트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6 챕터(아스가르드) 월드 맵에서 무스펠하임 포탈 선택 후 지상 이동 버튼 터치 시 캐릭터가 이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을 의뢰 자동 진행 중 간헐적으로 포탈 앞에서 캐릭터가 멈춰 서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기타 오류 수정

 - 소모품 상점 탭 내 지정 구매 수량 설정 팝업의 설정 가능 아이템 목록 순서가 챕터 별 동일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클래스의 그림자 성채 던전 무기 형상 외형 적용 후 계정 내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로 던전 입장 시

   무기 형상 외형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 메이지 클래스가 한울누리 아바타 외형 착용 시 무기 형상의 이펙트가 발 밑에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 위저드 클래스가 한울누리 아바타 외형 착용 후 화염 화살 스킬 사용 시 스킬 투사체가 발 끝에서 발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Ⅳ. 신규 이벤트 

 1) 인게임 이벤트 

 - 검은토끼 초콜릿 14일 출석 이벤트

 - 사랑의 초콜릿 교환 이벤트

 - 파격 할인! 미미르의 탈 것 소환 이벤트

 

 2) 커뮤니티 이벤트

 - NPC에게 밸런타인 초콜릿을 선물해 주세요 이벤트

 

  · 정기 점검 완료 후 이벤트 공지가 안내될 예정입니다.

 

 

 Ⅴ기타 변경 사항 

 1) 기존 이벤트 상품 판매 종료

 - 수집 아이템 스텝 업 패키지Ⅱ 1~3단계

 - 영롱한 무기 형상 스텝 업 패키지 1~5단계

 - 영롱한 무기 형상 패키지Ⅳ

 - 영롱한 장신구 패키지Ⅳ

 - 미지의 유물 패키지Ⅴ

 

 2) 기존 캐시샵 상품 및 특별 패키지 상품 판매 종료

 · 상품 리뉴얼 등을 위하여 이전 안내드린 2/8(수) 상품 판매 사전 종료 안내 공지와 같이

   일부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Ⅵ. 신규 상품 추가 

 1) 이벤트 상점 신규 상품

 - 광명의 아바타, 탈 것 소환권 사용 시 확률적으로 고급 ~ 전설 등급의 아바타, 탈 것을 획득합니다.  

 - 플롬키의 가호석 소환권 사용 시 희귀 ~ 영웅 가호석 중 1개를 획득합니다. 

 · [파격 할인! 미미르의 탈 것 소환 11회] 상품은 2월 8일(수) 점검 종료 후 ~ 2월 11일(토) 03:59까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점검 후 [파격 할인! 미미르의 탈 것 소환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월간/주간 상점 신규 상품

 

 3) 특별 패키지 신규 상품

 · 여명의 15일 데일리 패키지 구매 시, 다음 일차 보상은 매일 오전 04시에 갱신되어 획득 가능합니다.

 · 이전 영광의 15일 데일리 패키지 상품들을 구매하신 전사님들은 남아 있는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보상을 전부 획득하신 후엔 해당 상품 재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 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