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사님께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는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이벤트, 신규 상품 추가 등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10/12(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Ⅰ. 주요 안내 사항 

1) 그림자 성채 전용 외형 설정 기능 추가

- 그림자 성채에서만 아바타 외형과 무기 형상 외형을 별도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그림자 성채 로비 화면 우측 상단의 '외형 설정' 버튼을 눌러 아바타 외형과 무기 형상 외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림자 성채에서 적용한 아바타 외형과 무기 형상 외형은 그림자 성채를 퇴장하면 본래 외형이 적용됩니다.

 · 기존의 순위 버튼은 삭제됩니다.

 

2) 소모품 상인 내 지정 구매 기능 추가

- 소모품 상인 내에 아이템을 원하는 수량만큼 지정하여 구매할 수 있는 '지정 구매' 기능이 추가됩니다.

① 설정: 설정 버튼을 누르면 지정 구매 수량 설정 팝업창이 노출되어 각 아이템별로 구매 수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② 지정 구매: 지정 구매 설정이 완료되면 지정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며,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지정 구매는 가방에 보유한 수량을 포함하여 설정된 수량까지만 구매됩니다.

- HP 회복 물약은 구매 수량이 설정된 가장 높은 등급의 물약만 구매됩니다.

- 일일 구매 제한이 걸린 아이템은 지정 구매를 시도할 때마다 제한 수량 내에서 설정한 수량만큼 구매됩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가이드 [소모품 상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5챕터 무스펠하임, 6챕터 아스가르드 필드 난이도 조정

 - 5챕터 무스펠하임 일부 필드 지역의 몬스터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 드레이크 불모지, 역설의 땅, 빛의 추격로: 대미지 하향

 

 - 6챕터 아스가르드 필드 몬스터들의 난이도가 전반적으로 조정됩니다.

  · 일부 사냥터의 몬스터 대미지가, 사냥터 레벨에 비해 대미지가 너무 높거나 낮게 되어 있는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4) 클래스 변경권 관련 제작식 추가

 - 클래스 변경권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클래스 변경권으로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식이 2종 추가됩니다.

 · 1번 제작식: 무기 형상 소환권 교환 상자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1장 + 신성의 무기 형상 1회 소환권 9장)
 · 2번 제작식: 아바타/탈 것 소환권 교환 상자 (신성의 11회 아바타/탈 것 소환 선택권 1장 + 신성의 1회 아바타/탈 것 소환 선택권 9장)
  * 사용하지 않은 클래스 변경권 1장으로 위 제작식 2종 중 1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제작 가능 기간: 10월 12일(수) 점검 이후 ~ 10월 19일(수) 점검 전까지

 

5) 특별 패키지 구매 조건 UI 개선

- 특별 패키지 구매 시 필요한 구매 조건을 더 알아보기 쉽도록 메시지 UI가 개선됩니다.

 

6) 교환 이벤트 UI 개선

 - 매일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재료를 충족했을 경우, 이벤트 탭에 빨간 점이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2022년에도 변함없이 함께 해주신 전사님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4분기 주요 업데이트에 관한 개발자 노트를 빠른 시일 내에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Ⅱ. 오류 수정 

 1) 캐릭터, 스킬 관련 오류 수정

 - 클래스 변경 시 클래스 선택 후 출력되는 애니메이션이 뿌옇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학살자 캐릭터가 보스 퀘스트 클릭 시 캐릭터가 공중에 뜨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학살자 캐릭터가 물 속에서 점프를 계속하면서 학살자 시간을 감소할 수 있는 부분이 수정됩니다.

 - 액슬러 족쇄 스킬 강화 화면에서 상태이상 저항 효과가 초록색 아이콘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가 넘어짐 상태가 되었을 때 일어나는 시간과 실제 넘어짐 시간이 맞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발키리 용오름 스킬의 디버프가 일부 보스에게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6챕터 특정 지역에서 바위에 캐릭터가 끼어서 몬스터 공격을 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스킬 사용 중 네트워크가 변경될 경우 스킬 동작이 이상하게 나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3챕터 마을 안 특정 위치에서 학살자가 있어도 마을 밖 랜덤한 위치로 이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팔라딘 일반 공격 시 간헐적으로 착용하지 않은 무기 형상 이펙트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UI 관련 오류 수정

 - 탈 것 탑승 시 노출되는 이펙트의 밝기가 개선됩니다.

 - [정예 던전 - 지하감옥 8층] 획득 가능 아이템 목록에 프리스트 계열 스킬 기술서가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스크바의 정착 패키지 상품 내 일부 구성품 명칭이 수정됩니다. (견습 마법사의 무기 → 마력의 무기)

 - 은총의 순간 이동 주문서 획득처에 교환 상인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액슬러 무기 강화 이펙트의 위치가 고정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펜던트 장비 선택 시 상세보기 팝업의 위치가 장신구 쪽에 노출되도록 수정됩니다.

 - 클래스 변경 시 클래스 확인 버튼 클릭 후 뒤로가기 클릭 시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시샵 일부 할인 상품 구매 버튼 내 텍스트 크기가 조정됩니다. 

 - 캐릭터 HP의 수치가 간헐적으로 최대 수치를 초과하여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IOS기기에서 희귀 등급 이상 아바타 획득 시 비정상적인 이펙트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기 형상 내 외형 탭 우측 카테고리에 '일반'이 2개 표기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 사망으로 레벨이 감소한 상태에서 '성장의 확인' 업적 보상 수령 시 해당 업적의 레벨 정보가 잘못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발키리 사기 증진 스킬 사용 시 캐릭터 정보 내 '스킬 시전 속도'에 표시되는 버프 효과 명칭이 수정됩니다. (그림자 성채 → 버프)

 

 3) 기타 오류 수정

 - 실드 메이든이 공격을 당할 때 사운드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존에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그림자 주문서'의 아이템 설명 문구가 수정됩니다.

 - 실드 메이든 영웅 등급 시구르드 아바타의 얼굴 그래픽이 겹쳐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6챕터 거점 지배자 '노트'의 특정 스킬 사운드가 비정상적으로 크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월간 패키지의 구매 횟수가 1일 04:00 이후에 초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정예 던전 목록 화면 내 그림자 성채 보스 출현까지 남은 시간이 실제와 다르게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Ⅲ. 신규 이벤트 

 1) 로키의 그림자 출현 확률 상향 이벤트

 2) 마을 의뢰 횟수 추가 이벤트

  · 정기 점검 완료 후 이벤트 공지가 안내될 예정입니다.

 

 

 Ⅳ기타 변경 사항 

 1) 기존 이벤트 상품 판매 종료

 - 축복 받은 아바타/탈 것 소환 선택 스텝 업 Ⅴ 1, 2, 3, 4단계

 - 축복 브로크의 만능 열쇠 스텝 업 Ⅴ 1, 2, 3, 4, 5단계

 - 화려한 장신구 패키지 Ⅷ

 - 호화로운 3종 소환 패키지 Ⅲ

 - 찬란한 무기 형상 소환 패키지 Ⅸ

 

 

 Ⅴ. 신규 상품 추가 

 1) 신규 패키지 상품

· [균형의 증표] 아이템 수집에 등록하여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2022년 11월 9일(수) 08:00 이후 삭제됩니다. (방어력+3, 모든 대미지 +3%)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 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