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17 21:56
조회: 265
추천: 0
얘들아 한시즌에 얼마나해야 티어올릴수잇니ㅠㅠ학생이라 시간없어서 매시즌 배치포함5시간? 정도
하는데 이거로는안되겟지..? 자랴디바모스트로 kd 6점대나오구 윈스는 3점대나오는데..못올리는중ㅠㅠ 매시즌골딱이라구 놀림받는다
EXP
9,674
(84%)
/ 9,801
|
뜨드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