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 시간없어서 매시즌 배치포함5시간?  정도
하는데 이거로는안되겟지..?
자랴디바모스트로 kd 6점대나오구
윈스는 3점대나오는데..못올리는중ㅠㅠ
매시즌골딱이라구 놀림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