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어라이즈에 성진우가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축복의 돌 - 전력 개방/재귀/최후의 선고/공생/이중방탄까지 5종이 추가됐다. 이 중 재귀는 새로 추가된 성진우의 전직 언브레이커블을 달성하면 희귀 등급이 하나 제공되어 바로 얻을 수 있으며, 나머지 축복의 돌은 합성이나 콘텐츠 보상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먼저 증강 축복의 돌에는 전력 개방과 재귀, 최후의 선고가 새로 들어왔다. 전력 개방은 초월 기준 체력이 100%일 때 공격력이 30% 증가하는 효과다. 체력이 조금이라도 소진되면 버프가 꺼지기 때문에 보호막을 필수로 사용해야 하며, 지속적인 대미지가 들어오는 스테이지에서는 쓰기 어렵다. 효과가 강력한만큼 유지가 까다로운 축돌이다.

재귀는 최대 마력 기반으로 성진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축돌이다. 초월 등급 기준, 스테이지 입장 시 자신의 최대 마력의 150%만큼 공격력이 상승하며 최대 추가 공격력 상한은 1만이다. 성진우 마력이 6,666이 되면 최대치를 볼 수 있는 셈이지만 별도로 최대 마력 세팅을 하지 않는 이상 도달하기는 어려운 수치다.

최후의 선고는 성진우의 궁극기 스킬 피해량이 최대 70% 상승하고 파워 게이지 획득량이 5%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궁극기에 스킬 룬이 추가된 후 화력이 증가한 것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경우 선택할만한 룬으로써 추가된 것으로 풀이된다.




방어 축복의 돌에는 공생과 이중방탄이 있다. 공생은 초월 기준 팀파이트 모드에서 팀원의 받는 회복량이 30% 증가한다. 평소에는 쓸 일이 없으며 길드 보스전에서 아군 캐릭터가 자꾸 사망해 리트라이를 반복하게 된다면 사용해볼만한 축돌이다.

이중방탄은 받는 봏호막 효과가 25% 증가하고, 보호막이 있을 때 추가로 방어력이 50%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성진우는 공격력 계수를 사용하지만 일반 헌터들에 비해서는 높은 방어력을 지니고 있고, 특히 이번 신규 광휘의 공방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보스의 공격력이 매우 높아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축돌 세팅이 주목받고 있으니 얻었다면 활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