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산하 RPG 전문 스튜디오 '바이오웨어'는 자사의 홈페이지에 스튜디오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

드래곤에이지 더 베일가드 출시후 바이오웨어 핵심 팀은 매스이펙트 차기작에 집중한다는 내용

최근 EA는 드래곤에이지 더 베일가드의 실패로 실적이 악화됐으며, 해당 게임의 디렉터는 이미 사임한 바 있음

아래는 업데이트 전문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우리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바이오웨어 이야기의 다음 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3년 8월에 발표한 바와 같이, 저희는 다가오는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고 품질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 제작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제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가 출시되었으므로 바이오웨어의 핵심 팀은 Mike Gamble, Preston Watamaniuk, Derek Watts, Parrish Ley 등을 포함한 오리지널 3부작의 베테랑들의 지휘 아래 차기 매스 이펙트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스 이펙트의 개발 및 전달 과정에서 혁신을 이루겠다는 우리의 맹렬한 노력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도전해 왔습니다. 우리는 전체 개발 주기 사이에 바이오웨어에서 일하는 방식을 재구상하기 위해 이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개발 단계를 감안할 때, 우리는 전체 스튜디오의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이오웨어는 놀라운 인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동료들을 EA의 다른 팀과 일치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오늘 뉴스에서는 바이오웨어가 잊을 수 없는 RPG를 제작하는 더욱 민첩하고 집중적인 스튜디오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오웨어의 새로운 미래를 구축하는 데 있어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게리 맥케이 / 바이오웨어 제너럴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