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37
조회: 97
추천: 0
몹 하나가 안죽는데 이거 왜이런가요탐험? 인가 하는거 룬 6개짜리..
몹이 나왔는데 열심히 때려도 안죽네요. 피?는 다 빠진거 같은데 그 투명한 게이지 같은게 30% 정도 남아서.. 아무리 패도 변화가 없네요.. 죽지도 않고.. 이거 뭐 제가 해야 되는게 있나요? 상위엑잘 3개 짜리던데.. 아깝..
EXP
27,117
(45%)
/ 28,201
|
상태가메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