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 인가 하는거 룬 6개짜리..

몹이 나왔는데 열심히 때려도 안죽네요.

피?는 다 빠진거 같은데 그 투명한 게이지 같은게 30% 정도 남아서..

아무리 패도 변화가 없네요.. 죽지도 않고..

이거 뭐 제가 해야 되는게 있나요?

상위엑잘 3개 짜리던데.. 아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