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의분노 / 스택내부쿨 0.3~0.5초 감소 (제가 알기론 지금 1초로 알고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슴)
보석,트포때문에 이정도 상향해도 주류각인을 침범하는일은 없음

-분쇄의주먹 / 지속시간 5~6초로 증가,자신 공격력 증가 삭제
서포터에게 중갑착용,구슬동자대신 쓸만한 각인으로 주류급이 될수도 있으나 카운터의 유무에 따라 각인 가치가
달라짐으로 조작난이도가 많이 올라가고 이는 재미 또는 스트레스로 다가올꺼임

-시선집중 / 쿨타임 15초로 감소, 단계별 데미지 5, 10, 22으로 감소
현실적인 사용을 위해 쿨타임을 15초 또는 20초까지는 내려야한다고 생각하며 초보자에게 주류각인대신에
추천해볼만한 각인으로 쓸수있고 333331(2)자리에 수문장이던 1(2)아드레날린자리를 위협할수도 있음

-마나효율증가, 마나의흐름, 최대마나증가 / 1개 또는 2개의 각인으로 통합
적절하게 3가지 각인을 섞어서 1개 또는 2개의 각인으로 재출시를 해야하지 않나 싶음

-약자 무시 / 생명력 50%이하 조정, 단계별데미지 6,12.28으로 감소
이 정도로 개편해도 여전히 비주류이긴 함, 333331(2)자리에 아드레날린 대신 들어갈 수도 있는 각인으로
쓸 수 있음

-정기 흡수 / 공이속 5,10,20으로 증가
마음 같아서는 7,14,30으로 하고 싶을 정도임 지금의 정기흡수는 그 수치가 낮아서 매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속도가 느린 캐릭터에게 각인 한자리를 포기할만한 큰 속도를 줘야 한다고 생각함

-정밀 단도 / 치명타피해 감소10로 감소
이 정도면 이제는 사람들도 고려할만한 각인으로 되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각인들은 ...수치조정으로 쓸각인이 아닌거 같음
pvp에서 조차 사용할수 있나 싶음(탈출의명수,실드관통...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