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 무빙 너무 빡치고 재미도 없습니다. 

차라리 전조를 넣고 어떻게 무빙칠지 알기라도 하면 컨트롤 하는 맛이라도 있지 걍 냅다 움직여버리는데 우리가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몹한테 제발 움직이지 말아달라고 비는 것 말고는 우리가 할 게 없습니다.

그리고 유저들 실력에 편차를 두기 위해서 저런 무빙을 넣은 것 같은데, 재미없고 스트레스 쌓이는 무빙말고 
차라리 몹의 일반공격에 힘을 실어서 전조있는 다채로운 패턴에 날리기, 뛰우기, 잡기등등 피격이상을 추가 하는게 유저들에게 스트레스가 적고 실력 편차를 두기에도 더 좋습니다. 저런 피격이상 공격을 받으면 기상기를 써야하는순간이 자주 오는데, 쿨이 긴 기상기 특성상 자주 누울 수록 기상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딜로스로 이어지게 됩니다. 자주눕게 되는것은 곧 컨트롤, 실력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근데 저런 패턴들은 무빙패턴보다 열은 덜 받습니다. 우리가 컨트롤 하면 될 거라는걸 알기 때문이죠. 근데 지금 몹패턴들은 우리가 어떻게 대처 할 수 도 없고, 그냥 유저들 짜증만 나게 할 뿐인 ㅈ노잼 패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