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45
조회: 48
추천: 0
안녕하세요.. 라선탄 워프 찍어 주실분 계실까요..(완료)안녕하세요.
4개월전 프모시즌에 유입되어 어체 262찍고 인던이랑 심층 재밌게 돌고 있습니다. 비프모로 카디날 키울 엄두가 나지 않아 라선탄 워프 찍어주실분 계시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 (탄은 워프 이용권 쓰고 라스간드는 얼음성에서 걸어가고 있습니다...) 바포메트 서버이고 아이디는 보조보조,아크비숍입니다..
EXP
173
(73%)
/ 201
예전 하이 프리스트로 마그 잡았던 시절에 했다가 오랜만에 복귀해서 잼있게 하고 있습니다.
|
하이에브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