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개월전 프모시즌에 유입되어 어체 262찍고 인던이랑 심층 재밌게 돌고 있습니다.
비프모로 카디날 키울 엄두가 나지 않아 라선탄 워프 찍어주실분 계시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
(탄은 워프 이용권 쓰고 라스간드는 얼음성에서 걸어가고 있습니다...)
바포메트 서버이고  아이디는 보조보조,아크비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