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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18 14:25
조회: 1,408
추천: 0
가장 간단하고 가장 와닿을 상향안그냥일도(녹테+용맹)
뻥터진 진일도(용맹)
네 그렇습니다.
궁극적으로 원하는건 진일도 뻥댐이 아니에요
애초에 이러한 문제가 야기된건
회베2.8초 -> 1.5초 -올크리 5.6초 -> 3초 = 2.6초너프 턱부 2.8초 -> 1.5초
현재(스킬명 뒤에 숫자 : 스킬 시전시 그 스킬의 크리 횟수) 회베0턱부0 = 0.0 -> 0.0 회베1턱부0 = 2.8 -> 1.5 회베2턱부0 = 5.6 -> 3.0 회베0턱부1 = 2.8 -> 1.5 회베1턱부1 = 5.6 -> 3.0 회베2턱부1 = 8.4 -> 4.5
치유발 270기준 정령,사제 풀버프 받고 정밀타격 조건 하에
회베 크리 확률 60~70 (문장포인트 4포인트짜리 '희귀'문장 = 치'유발' '3'배 적용) 턱부 크리 확률 30~40 (...) 오차 ±5
이러한 실상때문에 쿨감 두번되면 특성효율 매우 잘뽑은 수준입니다.
뭐 문장포인트 개선, 문장 옵션 리빌딩 이런 복잡한거 필요없어요.
4월 밸런싱에 추가될 요소 하나는 단 하나!
※상향안 재장전 턱부수기 치명타 적중시 -> 적중시
이제 저거 한줄만 바꿔주면 됩니다.
4월 밸런싱+상향안 적용시 일섬쿨타임 감소 계산. 너프전 너프후 밸런싱 밸런싱+상향안적용 회베0턱부0 = 0.0 -> 0.0 -> 1.0 --------=> 2.5 회베1턱부0 = 2.8 -> 1.5 -> 2.5 --------=> 4.0 회베2턱부0 = 5.6 -> 3.0 -> 4.0 --------=> 5.5 회베0턱부1 = 2.8 -> 1.5 -> 2.5 --------=> 2.5 회베1턱부1 = 5.6 -> 3.0 -> 4.0 --------=> 4.0 회베2턱부1 = 8.4 -> 4.5 -> 5.5 --------=>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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