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일도(녹테+용맹)

뻥터진 진일도(용맹)

네 그렇습니다.

 

궁극적으로 원하는건 진일도 뻥댐이 아니에요

 

 

애초에 이러한 문제가 야기된건

 

회베2.8초 -> 1.5초

-올크리 5.6초 -> 3초 = 2.6초너프

턱부 2.8초 -> 1.5초

 

현재(스킬명 뒤에 숫자 : 스킬 시전시  그 스킬의 크리 횟수)

회베0턱부0 = 0.0 -> 0.0

회베1턱부0 = 2.8 -> 1.5

회베2턱부0 = 5.6 -> 3.0

회베0턱부1 = 2.8 -> 1.5

회베1턱부1 = 5.6 -> 3.0

회베2턱부1 = 8.4 -> 4.5

 

치유발 270기준 정령,사제 풀버프 받고 정밀타격 조건 하에

 

회베 크리 확률 60~70 (문장포인트 4포인트짜리 '희귀'문장 = 치'유발' '3'배 적용)

턱부 크리 확률 30~40 (...)

오차 ±5

 

이러한 실상때문에 쿨감 두번되면 특성효율 매우 잘뽑은 수준입니다.

 

뭐 문장포인트 개선, 문장 옵션 리빌딩 이런 복잡한거 필요없어요.

 

4월 밸런싱에 추가될 요소 하나는 단 하나!

 

※상향안

재장전

턱부수기

치명타 적중시 -> 적중시

 

이제 저거 한줄만 바꿔주면 됩니다.

 

4월 밸런싱+상향안 적용시 일섬쿨타임 감소 계산.

                너프전 너프후 밸런싱     밸런싱+상향안적용

회베0턱부0 = 0.0 -> 0.0 -> 1.0  --------=> 2.5

회베1턱부0 = 2.8 -> 1.5 -> 2.5  --------=> 4.0

회베2턱부0 = 5.6 -> 3.0 -> 4.0  --------=> 5.5

회베0턱부1 = 2.8 -> 1.5 -> 2.5  --------=> 2.5

회베1턱부1 = 5.6 -> 3.0 -> 4.0  --------=> 4.0

회베2턱부1 = 8.4 -> 4.5 -> 5.5  --------=>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