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22 13:10
조회: 2,847
추천: 2
로스 티리키아가드 가는길^^어제 다른분이 가는 길 스샷으로 올려주신다고 했는데..
안 올려주시고 힌트 사진만 올라왔길래.. 가봤어요 ㅎㅎ
전 등산샷이길래 등산해서 넘어가야하나 하고 한참 하다가 우연히 물에 빠지고 그 길로 가게 됐어요.
가고 싶은 분들 위해 스샷으로 길 안내 ㄱㄱ
우선 드래곤폴에서 요정의 안식처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면 끊어진 다리가 있어요.
다리를 왼쪽에 바위로 올라가심 되는데요 스샷 가운데 나무를 타고 오르심 쉬워요.
나무를 타고 몇번 오르면 물가 쪽으로 조금 떨어지게 되구요, 거기서 물가를 향해 몇번 폴짝하시면 물로 떨어집니다.
요 위치를 알려드려야 할거 같아서 첫 사진을 이걸로 바꿨습니다^^
과감하게 강물로 뛰어드신 후 강물을 거슬러 수영하시면 됩니다.
수영하는 샷을 넣으려다 개인적으로 정흡할때 표정이 잼나서 요걸로 대체 ㅎㅎ
수영을 조금 하시다보면 갑자기 땅이 나오구요. 말타고 조금만 달리시면
왼쪽에 청록빛의 땅이 보여요. 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도상에는 위치가 잘 안나오는데 상위맵으로 보시고 방향만 맞춰서 가심 돼요.
청록길이 조금 길게 나오다보니 헤갈리는데요. 지도에서 방향만 잘 맞추심 되구요.
가다보면 우측으로 이런 칙칙한 지형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거기가 바로 로스 티리키아가드!!
뒤에 보이는곳이 세개의 탑이에요.
세개의 탑 가려는데 제가 길치라 그런지 한참 해맸네요. 지도상으로 애매하게 나와있어서요^^
그런데 벌써 다른분이 세개의 탑 앞에 정화의 토템으로 흔적을 남겨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아무것도 없는곳을 혼자 총총 돌아다니려니.. 외롭..ㅎㅎ
전 이런 어두운 맵 시른데.. 요정의 숲 가서 눈 정화 좀 해야겠어요..
참, 요기 넘어갈 수 있는 결정적 힌트를 남겨주신 저승4자 님 감사합니다^^
님 스샷 기다리다가 걍 제가 찾아갔어요..ㅠ
EXP
8,827
(78%)
/ 9,001
|





에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