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에 언급됬던 월광입니다.
우선 제목부터 참 재미있게 지으셨네요. 수로에서 죽는 사람들이라...
3넴에서 님 힐러로오셔서 아무것도 안하고 서계셨는데 안죽는게 이상하다고는 생각 못하시나보죠?
크리스탈 언급하셨고 그부분이 포인트니 그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저와 비검 둘다 시작한지 일주일이 안된 유접니다. 다만 저는 초기자본을 조금 들고 시작해서 장비도 어느정도 갖췄고 이친구는 스타일 장비말고는 따로 자본을 마련한적이 없고요.
크리스탈 7단계 대부분 400~500골드씩 하더군요. 무기에 4개, 방어구 4개 해서 총 8개, 400씩 잡아도 3200골드입니다. 비검은 이제 4일차쯤 될텐데 그정도 골드가 하늘에서 떨어지진 않죠. 평판 포인트나 이것저것 최대한 알아보면서 하고있는데 그것도 모아야 교환을 하겠죠?
난이도가 높은 던전도 아니고 실제로 뉴비들 파밍하라고 만든 던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거 갖추기 위해서 파밍하는게 그리 눈썽사나우셔서 잠수타셨나 싶네요. 강퇴한건 저와 이친구 둘다 죽을 때까지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서계셔서 강퇴한거고요. 뭐 그리고 2넴에서 힘들다고 느끼셧나본데 정확힌 기억안나도 체감상 2넴 한 2분밖에 안걸렸던거 같던데요? 뭐 2넴잡는데 힘들일 있으셧나?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 이해 안되네요. 만렙 막 찍고 솔로던전으로 릴리스 주워입고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크리스탈을 뭐 어디서 만들어 오라는건지. 실제로 그정도 가격의 아이템이 필요한건지도. 본인 잠수 3분 탄거 쏙 빼놓고 수로에서 죽는 사람들이라 제목 지으신 모습 보면서 참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아, 그리고 님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크리스탈, 3넴때 님 3분동안 잠수타셔서 죽어서 하나 깨졌어요 ^^ 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