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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12 13:39
조회: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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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혼전 흥하기위해선?pvp유저 상당수는 재미를 추구+빠른매칭을 원하고 있으며
인던유저 상당수는 보상을 바라고 있음 물론 재미를 바라는 사람또한 없는게 아니나 지난번 포화이벤트때 보면.. 보상이 주 목적이라 결론지을 수있다.
본인은 인던게이라 pvp유저 사정을 잘모름..
일단 보상얘기부터 함
보상이 좋긴 좋되 이긴팀 전원에게 템이 돌아가는 것이 아닌 1~10위까지의 킬 어시로 합산된 점수가 높은 유저들에게 보
상을 줘야 된다고 생각함(전체 점수기준) 일단 이 이유는 다중클라만연방지+게임의욕을 높이기 위함이다.
이긴 팀전원에게 보상이 돌아간다? 이러면 또 다중클라가 판침.. 그렇다면 다중클라 제거를 위한 요소=파티매칭 방지+즉
각강퇴+과반수만 동의하면 강퇴가능이라고 생각함.
게임의욕을 높이는건 본인이 포화를 하다 다이아판걸리면 모든유저가 ㄹㅇ 말을 잘듣는 것을 봄= 보상이 좋으면 의욕도
그에 비례한다고 봄
그래서 그 보상을 받기 위해 10위 안에 들어야된다는 프레셔같은 게 생기면 괜찮다고 생각함
보상은 상자형식으로 1~10위 차등지급으로 4~10위 상자1 3위 상자2 2위 상자3 1위 상자4 이런식으로 차등배분
상자안에서는 완태고+강화재료(완진단 명강)+용사왕관+하켄재료 중 하나가 나오는 방식으로
해준다면 아마 인던유저들도 많은 참여가있지않을까 예상됨
보상은 저정도가 적당해보이는게 게임시간이 길지가않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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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나미만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