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최근 장비 프리셋버그로 블루홀에 전화를 해 보고 느낀점을 서술해 보았습니다. 몇일동안 진정접수로 문제를 제기해도 똑같은 답변만 날려서 좀 답답한 감이  있어전화를 하게 되었어요..
먼저. 전 궁금했던 점인 진정접수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게임 내의 진정접수는 안보는 것이냐?

대답은. 이메일 접수를 한 적이 있냐고 몇번이나 강조해서 되묻더라구요.. 게임 내 진정접수가 이메일접수인가요?

전 아직 테라한 지 1년 하고 4개월밖에 안되서 잘 모르겠네요..

여튼 그건 모르겠고 게임 모니터링과 게임 내 진정접수를 봤으면 문제를 알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무슨 문제로 전화를 걸었냐고 물어봅니다

그래서 평소에 불만과 장비 프리셋 버그에 대해서 주저리주저리 설명하고 불만을 토로 했더니.

"게임 내 장비 프리셋 버그때문에 전화를 주셨군요. 빠른 시일내로 수정 하겠습니다."

이 대답이 나오더군요.

알겠다고 대답하고 정확히 한시간 뒤 프리셋 버그 고쳤으니 재접하면 수정된다는 공지가 뜨더라구요.

물론 그때 같이 발생했던 내 정보 추가공격력 표시오류는 제가 그때까지 인지하지 못해 이야기하지 않아서 안고쳐졌는지. 아니면 우연의 일치인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게임 내 진정접수를 제대로 훑어보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전화로 해결해야 된다는 것.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