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7-25 17:03
조회: 602
추천: 0
개인적으로 권딜 할수 있게 해야함.그래야 창기도 숨통이 트임. 지금 탱이 너무 많아서 2시간 매칭넣어도 안됨. 최상급나오면 탱이 줄어든다고? 상카샤 켈상 샨드 퀴르 엘상등등 모든던전들을 보면 항상 마지막에 숙딜이나 숙힐구하는 팟이 더 많았고 최상위던전에선 인원모자른건 직업불문이었음. 지금껏 최상위던전에서 숙딜과 숙힐은 넘쳐나는데 숙탱만 모자랐을까?
오히려 최상급은 맨처음갈때만 탱이 부담되는거지 테라는 몹재탕이 대부분이라 패턴이 너무 뻔히 보여서 몇번 다니면 젤 꿀파는게 탱이었음.
샨상 막보를 탱으로 잘 못깨는 초보탱이 있다고 치자. 그런사람이 딜러로오면 샨상을 깰수 있을까? 엘상막보에서 방막 오래하고 어글이 안튀는데도 못깨는 초보탱이 있다고 치자. 그런 컨으로 딜러로 가면 깰수 있을까? 즉 현재시점의 어글 개사기로 방막오래하는데도 최상위던전 못깨는탱은 딜러로도 어차피 못깹니다.
말도 안되는 어글상향은 초보입장에선 최상위던전의 탱 난이도를 완전히 낮춰준겁니다. 하루죙일 방막해도 어글안튀게 하는건 인간적으로 탱 난이도를 낮춰도 너무 낮춘거임
앞으론 최상위던전이 나와도 어마어마한 권술유저들과 묵혀둔창기 꺼내든사람의 물량을 감당하지 못할겁니다. 또한 블루홀이 초보들도 탱하라고 배려해준 마당에 초보탱들도 최상위던전 쉽게 꺨수 있게 나올께 뻔하구요.
이젠 탱 시급조절이 더 시급해 보입니다. 탱들 다 실직했어요. 그 방안중에 젤 현실적인건 권탱을 권딜도 될 수 있게하는 방안이라 생각합니다. |
캐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