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부터 말함. 회피 롤백은 반대, 지금이 더 좋은 패치라고 생각한다.

첫번째, 이게임은 타겟팅 전투방식이다.
컨트롤로 스킬을 피하는 그런 게임이 아니다. 그나마 패링이 있긴하지만,
한 두번 쓰고나면 스테미너 다 말라버려서 결정적인 순간에만 쓰게끔 되어 있다.
그리고 CC기도 점감이 있거나 해제기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말인 즉슨, 선빵 맞으면 무조건 죽어야된단 소리다.
심연 밤사냥 도중에 뒤치기 당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어야 되는게 옳은가?
아니면 나도 반격의 기회를 잡고 맞서 싸울 수 있는 상황이 생기는게 옳은가?

두번째, 명중작 안하고 쌉소리 좀 그만하자.
애초에 쿨감, 생명력, 강타적중, 치명타 이런거만 챙기고
기량, 투지, 지혜는 올려도 통찰은 안올리던 사람이
회피에 몰빵해서 세팅한 사람한테 안박히는 건 당연한거다.
다른 게임도 회피세팅한 유저에게 적중세팅, 명중세팅 안하면 안박힌다.
명중 700~800선만 되도 충분히 박힌다.
애초에 회피 상향 해줄 때 명중대비 회피가 얼마나 나올지 테스트도 안하고
2배씩이나 뻥튀기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제발 부탁이니 상식을 가지고 살자.
게임사에서 아이템 성능이나 메타에 큰 변곡점이 있는 업데이트를 할 땐
그정도 테스트없이 업데이트 하지 않는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명중에 투자없이도 북딱내던 과거가 말이 안되는 거였다.

세번째, 뭐? 원콤이 안되지 않냐고?
명중 800정도면 원콤 나온다. 가끔가다 큰 스킬 헛방치면 안죽을 수도 있긴한데
이 게임 체력회복 수단이 상당히 제한적이다. 회복의 영석 쿨은 1분가량되고
힐 스킬도 3개정도가 전부인데다 마나소모량도 크고 쿨타임도 꽤 긴편이다.
게다가 보통 원콤 안나온다고 뭐라하는 유저들 대부분이 단검유저인데,
단검들 비수 쓰면 회복량 절반가량이 감소되서 피도 제대로 못채운다.
어차피 서로 한큐에 보내던 싸움에서 약간의 운영이나 심리전이 요구되는 정도이다.
이거 못하고 그저 뒷통수 쳐서 한콤에 보내던 거보다 지금이 훨씬 재미있다.

네번째, 인내랑 비교된다?
그럼 거꾸로 묻겠다. 아신류 피해량, 불사류 피해량, 피조류 피해량,
생명력 재생, 쇠약적중, 수면적중, 최대 마나 등등
모든 특성들이 다 쓸만한가?
어차피 특성들 간에 우열은 생길 수밖에 없는데
왜 인내가 회피만큼 좋아야 된다고 생각하나?
인내가 회피만큼 성능이 나오지 않으니 회피를 하향해야 된다는 건가?
인내 자체의 메커니즘을 변경하거나, 상향해달라는 의견은 동의하나
인내가 구리니까 회피도 하향해야된다는 말엔 동의할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회피에 투자하는 만큼 다른 부분에서 손해를 감수한다.
장검유저라면 피감세팅에서 손해를 보니 반사딜이 약할 것이고,
딜러라면 세트아이템 섞어 입어서 (대장군, 사신, 대자연 등)
딜을 더 극대화 할 수 있는 부분을 희생해야 유의미한 회피 세팅이 가능하다.

솔직히 희귀템에 회피 성능이 과도한 몇몇 아이템의 경우
재조정이 필요하다는 점은 동의한다.
영웅템과 별반 차이가 없거나 심지어는 더 좋은 성능의 아이템도 있다.
이런 부분은 어느정도 재조정을 통해서 날먹이 불가능하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