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트라이는 해보신 상태에서 읽어주면 좋음. 실수를 자주하는 부분을 올려드림

1. 스테미너가 있는데도 마름모패링을 잘못하는경우
-이 경우 격노공격이 나오기전에 방향키를 먼저누르고 누른상태로 먼저 이동하면서 패링할것

2. 떨어지는 메테오에 데미지를 입는경우
- 보고 피할라고해서 늦는케이스가 제일 많음 "바싹 구워주지" 멘트가나오자마자 자기한테 떨어기지전에 변신상태로 이동중이여야하고 [대각선이면더좋음] 자기뒤에 메테오가 떨어지면 그 범위를 벗어난뒤 잠시 방향키에 손떼고 멈춰서 변신을 해제 후 스테미너 관리를 할것
전부 익숙해지는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명도 떨어지는 메테오를 안맞을 수 있고 스테미너 풀인상태가 가능한데 [이동속도 600으로도가능]
이런경우 1힐1탱 4딜로 클리어가능

3.떨어진 메테오를 밟고 착화디버프를 받고, 담당 분화구에 갔는데 착화가 사라지는경우
-메테오가 떨어지고 장판이생기자마자 밟은다음 안개가 나오지않은상태에서 너무빨리 출발한케이스 
좋은 타이밍은 메테오가 떨어지고 안개가 생성될때까지 주변에서 대기하다가 안개가 생성되자마자 밟고 변신질주해서 담당분화구를 지우는게 가장 좋음

4. 두번째 메테오가 떨어질때 일반격노는 가드하는데 그 다음 바로 이어지는 마름모 격노공격을 못막는경우
4.1 스테미너 관리실패
-위 2번과 연관이 있는데 너무 질주를 많이써서 분화구를 지우느라 첫번째 격노공격을 패링하고나서 스테미너부족인경우가 가장많음.
스테미너가 부족하면 항상 자기뒤에 메테오가 떨어지고 잠시 멈춰서 동물변신이 아닌 인간형으로 걸어서 지워도 담당분화구를 클리어하는데 시간이 충분하기때문에 여유있게 이동할것.
4.2 일반격노를 퍼펙트패링하고 난 뒤 새로생긴 스킬을 소모하지 않은경우
-일반격노공격을 퍼펙트패링하면 가드스킬이 특정조건을 만족해서 액티브스킬로 전환되는데 마름모 격노공격이 들어오기 전에 1글쿨을 소모해서 없애줘야 이어지는 격노공격을 패링가능
4.3. 유생체가 자기한테 붙어있는 상태
이 경우 패링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마름모 격노공격이 오기전에 미리 방향키를 입력해서 (위 1번참조)
이동을 먼저 해서 유생체와 거리를 벌리면서 이동중 패링키를 누를것

5.증기분출에 항상늦는경우
-마름모 격노공격을 가드하자마자 화면을 계속해서 돌려주면서 분출지점을 파악해야함 
만약 마름모패링이 실패한경우 지팡이에게 땡겨달라고 미리 요청 [디코진행의경우]
힐러인경우 파티창의 신발디버프를 확인하고 마름모패링후 증기를 찾으면서 
디버프가 있는 사람을 찍어놓고 증기쪽으로 이동 후 구원스킬로 당겨주면 좋다

6. 4회 파이어볼 패턴을 가끔 밀리딜러가 맞는경우
- 파이어볼 패턴전에 도발관련 스킬을 탱커가 써줘야하는데, 증기분출 후 딜러가 돌진기로 탱보다 너무빨리 붙는경우 위케이스가 종종 발생. 천천히 걸어서 붙어서 딜조절

-----------------------------------------------여기부터 쥐패턴---------------------------------------------------
가장 중요한것 "보스는 항상 자신과 가장 가까운 쥐를 먹으로 간다" 를 기억하면 됨
-이 메커니즘을 기억하면 은신보스던 일반보스던 자기를 먹으로 오는것을 예상할 수 있고 다음에 누구를 먹으로갈지 또한 예상이가능함 랜덤이 아니기때문에 이것을 이해하면 굉장히 쉬워짐

7. 쥐패턴때 동시에 숨는경우가 많아서 6명이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모자라서 어그로핑퐁이 계속필요한경우
-첫번째 넉백이되고나서 파티원이 육각형을 유지하는것이 제일 안정적인데 포지셔닝 실패로 위치가 너무 붙어있어서 누구한테 오는지 착각하게되어 두명이 동시에 숨는케이스
해결방법은 넉백 전에 최대한 안곂치게 이동 [보스가 텔레포트 쥐패턴에 진입하는경우에 몰리는현상이 과도해짐]
넉백 후 반드시 자기꽃쪽에 가야된다는 강박관념을 버리고 첫위치가 깨지더라도 꽃을먹을시간은 충분하기때문에
넉백되자마자 근처위치에 스탠딩하며, 너무 붙어있는 경우 밀집된 파티원들끼리 좌우로 서로서로 거리를 벌려줘서 육각형 포지셔닝을 만들어야함

8. 쥐패턴이 시작함과동시에 자꾸 기절이 걸리는경우
8.1.쥐패턴시작때 당겨지고 이동하지않아서 즉, 보스와 너무 딱 붙어있어서 스턴이걸리는경우
-당겨지고나서 뒤로 살짝이동할것
8.2.넉백당하는 지점에 꽃이있어서 꽃을먹고 스턴이걸리는경우
-이것은 중앙부분 안개를 지우지 않은경우 꽃의위치파악이 쉽지않음 항상 두번째 메테오때 분화구가 많이지워졋으면 센터쪽에 안개를 많이 지워줘야함
8.3 너무많이 이동해서 넉백당하는 지점이 최대사거리를 벗어나서 빙빙도는 원에 공포가걸리는 경우 
-최대사거리로 벗어나려는 강박관념을 버릴것 [9번에서 자세히설명]
첫번째 보스 공격 즉, 넉백후 너무 뒤로가지않고 주변에서 자리를 잡고 바로숨어도 로테이션시간은 충분함

9. 쥐패턴때 자꾸 공포가 걸리는경우
-파티원이 시간을 벌려고 쥐상태에서 바깥쪽 최대사거리로 벗어나서 숨는경우인데 이경우 보스가 어그로 쥐쪽으로 움직일때 반대쪽 원이 보스와같이 이동하기때문에, 어그로쥐와 반대쪽에 위치한 파티원은 제자리에 있는경우 스턴이 걸리게됨
어그로 대상쥐는 뒤로 안빠지고 자기한테 올때 액션을 보고 그냥 숨어도 시간은 충분하기때문에. 불필요하게 뒤로가지 않을것
만약 두명이 동시에숨거나 한명이 죽은상태라 시간을 벌어야 해서 어그로 대상쥐가 뒤로 움직인경우, 반대쪽 쥐들은 같이 보스가 가는방향으로 이동해야한다

10.자기꽃위치를 못찾는경우
-꽃위치는 3군데 랜덤으로 지정되는데 자기담당꽃의 위치가 트라이전에 봤을때 변동될때마다 개인핑 123을 찍어주면 해결됨
[안개가 있어서 꽃위치를 모르는 경우에도 쥐상태에서 1-3핑을 순회해주면 됨]

11.50%이하에 증기 2회패턴에서 두번째 증기분출을 자꾸 못타는경우
- 새변신한상태로 증기나오는데까지 가서발생하는 문제. 살짝 앞에서 아래로 내려가서 인간형으로 걸어가자

12.50%이하의 은신쥐패턴때 둘이 동시에 숨거나 빨리숨어서 시간이 모자르는 경우
-보스가 숨는데 성공한 쥐를 지나가게되면 벽막힘이 발생하여 누구에게 다가오는지 모르는경우가 많고 중앙 안개가 많이 남아있는경우 안개에 가려져서 실루엣으로 정확하게 판단이 불가하여 동시에 숨게됨
먼저 첫번째 사이클[쥐패턴까지]을 넘기고 두번째사이클에 50%이하로 은신쥐패턴에 진입할것같으면 바로 전 메테오패턴때 중앙지점안개를 최대한 많이 지워줘야한다. 
[이것은 1번째 메테오때 자기담당분화구를 다 지운사람은 2번째 메테오때 다른분화구 지원을 가지말고 중앙부분을 지워주면 된다]
또한 은신쥐 패턴때도 항상 파티원과의 거리조절을해주면 쉽게분간이가능 [한명이 숨은상태라면 조금 이동하게되어서 숨은사람과 곂치더라도 나머지 5명이 오각형포지션을 유지할것]